'펫키지' 김희철→태연, 반려견들과 함께 그리는 여행 지도
2021. 08.18(수) 13:57
펫키지
펫키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펫키지'에서 그룹 슈퍼주니어 김희철, 소녀시대 태연, 코미디언 홍현희, 배우 강기영이 반려견들과 함께 여행을 떠난다.

JTBC 새 예능프로그램 '개취존중 여행배틀 - 펫키지'(이하 '펫키지') 측은 18일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펫키지'는 반려견의 다양한 취향이 담긴 여행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반려견들을 위한 일일 '펫 가이더'로 변신할 4명의 MC 김희철, 태연, 홍현희, 강기영은 2개의 팀으로 나뉘어 반려견의 취향이 담긴 여행을 진행,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여행을 배틀 형태로 소개할 예정이다.

그런 가운데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김희철과 익살스러운 표정의 기복, 태연과 인형보다 더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는 제로, 강기영과 강기영 품에서 웃음을 짓고 있는 것 같은 푸푸, 그리고 여행을 함께 하며 반려인으로서의 간접 경험을 즐길 홍현희의 모습이 담겼다.

4명의 MC와 반려견들의 행복한 모습을 담은 포스터는 '펫키지'가 그려낼 반려견 동반 여행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반려견과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동 수단과 맛집, 그리고 여행 중 지켜야 할 필수 펫티켓까지 반려견 동반 여행의 모든 것을 소개할 '펫키지'는 오는 26일 밤 10시 3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JT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