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최애는 누구?'…카카오TV, 론칭 1주년 기념 온라인 투표 개최
2021. 08.23(월) 14:14
카카오
카카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카카오TV가 어느새 론칭 1주년을 맞았다. 이에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나의 최애' 콘텐츠를 뽑는 투표를 진행, 무료로 정주행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23일 "지난해 9월부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카카오TV 오리지널 중 다시 보고 싶은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들을 시청자들이 직접 뽑는 특별한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투표 후보작은 지난 1년 여간 카카오TV가 선보인 6개의 오리지널 드라마와 13편의 예능 등 총 19개 작품이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그동안 선보인 드라마, 예능, 라이브쇼 등 다양한 장르의 46개 카카오TV 오리지널 중 조회수, 구독자수를 비롯해 다양한 시청자 의견을 고려해 후보작을 선정했다"고 밝혔다.

투표는 포털사이트 다음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투표 이벤트에 이어 카카오TV 정주행 추천 콘텐츠 전편을 무료로 다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추가로 진행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카카오TV 오리지널은 '톡에서 보는 오리지널'을 콘셉트로 다채로운 소재와 내용, 구성의 콘텐츠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색다른 콘텐츠 재미와 경험을 전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해왔다"며 "지난 1년간 많은 사랑을 받은 카카오TV 오리지널 중 시청자들이 과연 어떤 작품을 다시 보고 싶은 '최애' 드라마와 예능 콘텐츠로 꼽을지 지켜봐달라"고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김종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종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