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욱X위하준X한지은, '배드 앤 크레이지' 출연 확정 [공식]
2021. 09.07(화) 13:28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비드 앤 크레이지'에 출연한다.

tvN 새 금토드라마 '배드 앤 크레이지'(극본 김새봄·연출 유선동) 측은 7일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출연을 최종 확정 지으며 드라마명처럼 크레이지한 라인업을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이 정의로운 '미친 놈' K를 만나 겪게 되는 인성회복 히어로 드라마다. '경이로운 소문' 제작진이 전작에 이어 다시 한번 우리 시대에 가장 필요한 히어로의 탄생을 알린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뽐내고 있는 배우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이 합류해 극의 완성도를 높인다. 이동욱은 무의지방경찰청 감찰계 경감이자 유능하지만 나쁜 놈 수열을 연기한다.

위하준은 극 중 정의로운 미친 놈 K 역을 맡았다. 타고난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K는 불의를 마주하면 주먹부터 내지르는 인물로 어두운 세상의 등불이 될 이 시대 마지막 히어로를 꿈꾼다. 이와 함께 한지은은 무의지방경찰청 광수대 마약반 경위이자 수열의 전 여친 희겸 역으로 변신한다.

제작진은 "이동욱, 위하준, 한지은의 캐스팅만으로도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유니크한 히어로와 흥미진진한 정의구현 사이다 액션의 탄생을 자부한다"라며 "세 배우가 완성한 유쾌하면서도 설레는 시너지와 함께 시청자들에게 '배드 앤 크레이지'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크레이지한 재미와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니 기대해달라"라고 전했다.

'배드 앤 크레이지'는 오는 12월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각 소속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