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순.실.수" 이찬원, 경상도 '결사곡'에 폭소 (뽕숭아학당) [TV온에어]
2021. 09.16(목) 07:06
뽕숭아학당, 이찬원
뽕숭아학당, 이찬원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가수 이찬원이 웃음꽃이 피는 경상도 사투리 연기를 펼쳤다.

15일 밤 방송한 TV조선 예능프로그램 '뽕숭아학당: 인생학교'(이하 '뽕숭아학당')은 백상예술대상을 패러디한 '뽕상예술대상'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드라마 '결혼작사 이혼작곡'(이하 '결사곡')의 배우 이종남 전수경 전노민 이민영 임혜영 부배 이가령을 만나 연기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팀을 나누기에 앞서 각자 연기력을 테스트 했다. 이찬원은 전수경과 대사를 주고 받으며 '결사곡' 속 불륜이 드러나 가족들에게 원망을 듣는 남자의 모습을 연기했다.

이찬원은 유창한 경상도 사투리로 연기를 이어갔다. 자신의 불륜을 변호하는 대사를 늘어놓다가 "단순 실수!"라는 말을 반복해 웃음을 자아냈다. 상대역인 전수경은 물론 함께 이를 지켜보고 있던 '결사곡' 배우들까지 웃음이 터졌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조선]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