픽시 다정 "이번 활동 목표? 대중들에게 눈도장 찍는 것"
2021. 10.06(수) 14:27
픽시 다정
픽시 다정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그룹 픽시(PIXY) 다정이 이루고 싶은 목표를 전했다.

픽시(엘라, 샛별, 수아, 디아, 로라, 다정)의 두 번째 미니앨범 '템프테이션(TEMPTATION)' 발매 기념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6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됐다. 행사의 진행은 그룹 유키스 출신 기섭이 맡았다.

이날 다정은 이번 활동을 통해 이루고 싶은 목표를 밝히며 "2021년은 팬클럽 분들에게 픽시가 떠오르는 해였을 것 같다. 어느 정도 완수를 하는 중이라고 생각한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이번 활동으로는 퍼포먼스 그룹의 매력을 보여드리고 싶다.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콱콱 찍는 게 목표다"라며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이번 앨범 'TEMPTATION'은 '위드 마이 윙즈(With My Wings)', '브레이버리(BRAVERY)'에 잇는 세계관의 세 번째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숲의 끝자락에 도착한 여섯 요정의 마지막 여정을 고스란히 담고 있어 스토리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타이틀은 '중독(Addicted)'은 챕터의 마지막을 강렬하게 장식할 힙합 베이스의 곡으로 점차 중독되어가는 픽시의 감정을 절묘하게 표현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중독성 강한 비트와 강렬한 래핑을 바탕으로 완벽한 팀워크가 담긴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박상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올라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상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 기사는 tvdaily 홈페이지(http://tvdaily.mk.co.kr)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info@tvdaily.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