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인기가요' 샤이니, '강렬함+부드러움' 아쉬운 고별 무대!
2010. 01.17(일) 17:1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명품돌 ‘샤이니’가 고별무대를 갖고 팬들과 잠시 작별인사를 전했다.


‘샤이니’는 17일 오후 4시 10분 생방송으로 진행된 SBS '인기가요‘를 통해 앨범 '2009 Year of us' 활동을 마무리 지었다.


이날 고별 무대에서 ‘샤이니’는 한층 밝은 표정과 캐주얼한 의상으로 미니앨범 3집 수록곡 ‘조조’로 부드러운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이어 강한 느낌으로 리믹스 된 ‘링딩동’으로 상반된 이미지를 선보이며 그 어느 때보다도 강렬한 무대로 팬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샤이니’는 앨범 ‘’ '2009 Year of us'로 활동하는 동안 ‘링딩동’으로 SBS ‘인기가요’에서 트리플 크라운을 차지했고 골든디스크에서 인기상을 수상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태국 음악채널 'V' 카운트다운 아시안 차트와 현지 최대 음반체인점 ‘GRAMOPHONE’에서 12월 첫째 주부터 셋째 주까지 3주간 음반과 음원차트를 석권하며 인기고공행진을 벌여 국내 정상급 아이돌의 위력을 과시해왔다.


‘샤이니’는 당분간 그룹 활동을 자제하고 민호의 KBS 2TV '출발 드림팀 시즌2' 등 개별 멤버들의 활동으로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이날 SBS '인기가요‘에는 2PM, SHINee, 티아라, 현아, CNBLUE, 은지원, 씨야&다비치&티아라, BEAST, 아이유, 레인보우, 브라이언, 아이비, 제국의 아이들, F.cuz, 리사 등이 출연해 멋진 무대를 선보였다.


[티브이데일리=최준용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준용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