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싸이월드' 탐음마니아, 장기하 "죽이는 노래로 보답"
2010. 03.01(월) 17: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이은지 기자] ‘팅과 함께하는 싸이월드 디지털 뮤직 어워드 2009(이하 싸이월드 뮤직 어워드)’ 탐음매니아 부문에 장기하와 얼굴들의 ‘달이 차오른다, 가자’가 수상했다.


1일 오후 5시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 홀에서 열린 ‘싸이월드 뮤직 어워드’에서 장기하와 얼굴들의 ‘달이 차오른다, 가자’가 탐음매니아 상을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시상식에 참석한 장기하는 “지금 2집 준비중인데 멤버들이 다 다른 일중이라서 함께 참석하지 못했다”며 “곧 2집으로 돌아올 것이다. 죽이는 음악으로 보답해드리겠다”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리 노래 ‘달이 차오른다, 가자’ 외에도 ‘우리 지금 만나’까지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고 덧붙였다.


‘싸이월드 뮤직 어워드’의 본상 수상 팀은 지난 해 싸이월드 회원들이 직접 구매한 약7200만곡을 기준으로 집계됐으며, 2006년에 시작된 음원 시상식이다.


또한 시상식의 생생한 현장은 싸이월드 뮤직페이지를 통해 생중계되며 무대 뒤 대기실과 현장 스케치는 시상식 트위터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호란의 사회로 진행된 시상식에는 2PM을 비롯해 지드래곤, 2NE1, 다비치, 서인국, 박효신 등이 참석해 대표곡을 라이브로 선보였으며, 현장에는 3000여명의 관객이 찾아 시상식의 열기를 더했다.


[이은지 기자 free@tvdaily.co.kr/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은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