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MC몽 키운 달마시안, 엠씨몽 색깔의 노래 'good'
2010. 09.11(토) 16:0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김혜정 기자] MC몽이 키운 아이돌 달마시안의 악동다운 무대가 펼쳐졌다.


11일 오후 4시 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MBC TV '음악중심'에는 MC몽의 색깔이 담긴 차별화된 아이돌 달마시안이 출연, 타이틀 곡 'ROUND 1'을 열창했다.


MC몽의 진두 지휘로 제작된 달마시안의 첫 디지털 싱글 ‘ROUND 1' (라운드 원)은 히트 제조기 조영수와 MC몽의 합작품으로 달마시안의 멤버 DAY DAY와 멤버 모두 함께 작사에 참여해 첫 작품을 만들었다. 이 곡은 일렉트로닉 기계음으로 뒤덮힌 음악에서 탈피, 90년대풍의 대중적인 멜로디와 중독성 있는 후렴구, 달마시안을 표현한 의성어들이 담겨 개성 강하고 꾸밈없는 그들의 모습을 반영 시켰다.


달마시안의 이름을 걸고 처음 보이는 음악으로 자신들의 꿈을 반영한 가사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끝까지 꿈을 포기 하지 말고 노력하면 꼭 이루어진다’ 라는 메시지를 담았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태양 SHINee FT Island 이루 Homme gavy nj Trax Secret G.O & 낯선 레인보우 씨스타 G.NA 홍진영 문지은 Rottyful Sky 인피니트 달마시안 곽현화 등이 출연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김혜정 기자 soul@tvdaily.co.kr/사진=MBC '음악중심' 방송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혜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