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효신, '안녕 사랑아'로 1년 만에 컴백! 기대 만발
2010. 09.13(월) 08:5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가수 박효신이 1년 만에 디지털 싱글 '안녕 사랑아'를 들고 돌아온다.


이번 디지털 싱글 '안녕 사랑아'는 오는 25, 26일 양일간으로 개최되는 박효신의 '2010 Gift2 Live Tour'를 위한 깜작 음반이자 팬들에게 선사하는 특별 선물이다.


이번에 발표되는 '안녕 사랑아'는 박효신이 데뷔이래 최초로 시도하는 스타일의 곡. 황세준 김도훈 작곡가와 강은경 작사가가 박효신의 이번 깜작음반을 위해 힘을 합쳤다. 이 곡은 피아노와 오케스트라의 아름다운 선율 그리고 서정적인 가사와 함께 박효신이 지금까지 들려주었던 감수성과는 다른 스타일의 창법을 시도한 발라드다.


13일 공개되는 '안녕 사랑아'는 '2010 Gift2 Live Tour 콘서트'를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공연은 지난해 2009년 'GIFT LIVE TOUR'와 'GIFT LIVE +'의 완성판으로 이미 티켓오픈과 동시에 판매 1위 등극과 함께 월간 1위를 차지, 한차례 흥행 신화를 이어 가고 있다.


박효신의 '2010 Gift2 Live Tour'콘서트는 9월 25~26일 국내 최대의 실내 공연장 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린다.


[티브이데일리=김지현 기자 win@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