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중’ 컴백 소녀시대, 달콤한 미소의 순백 천사 '러블리 순수'
2010. 10.30(토) 16:4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선미경 기자] 소녀시대가 순백의 천사로 변신해 달콤한 노래를 선물했다.


30일 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은 새로운 MC 샤이니 온유와 민호,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티아라 지연의 진행 아래 펼쳐졌다.


이날 컴백 무대를 가진 소녀시대는 순백의 의상을 입고 '단짝'을 열창했다.


‘단짝’은 신나고 경쾌한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으로 멤버들 사이의 우정과 사랑을 담았다. 휘성이 가사를 쓴 이 곡은 Pop-Rock 성향의 기타와 베이스의 연주 드럼 편곡이 아름다운 조화를 이루며 색다른 느낌을 선사한다.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싸이 2AM FT아일랜드 이루 샤이니 비스트 2PM SG워너비 세븐 미쓰에이 남녀공학 채연 채동하 등이 무대 위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TV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선미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