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음중’ 굿바이 레인보우, 도도하게! 깜찍하게! A부터 Mach까지!
2010. 11.13(토) 16:0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선미경 기자] 레인보우가 반짝반짝 일곱 빛깔 매력을 발산하며 아쉬운 굿바이 무대를 선사했다.


13일 방송된 MBC TV '쇼! 음악중심'은 MC 샤이니 온유와 민호, 미쓰에이 수지, 그리고 티아라 지연의 진행 아래 펼쳐졌다.


이날 날씬한 몸매가 드러나는 블랙의상을 입고 등장한 레인보우는 신나는 댄스곡 'A'와 후속곡 ‘마하(MACH)'의 무대에서 버스춤과 드라이브춤 등 인상적인 댄스를 공개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마하'는 한재호 김승수 콤비의 묘하게 섹시한 느낌이 묻어나는 팝댄스곡으로 레인보우는 이 곡의 리듬을 소화하기 위해서 버스 손잡이를 잡고 있는 듯한 동작, 핸들을 돌리는 듯한 동작 등을 리드미컬하게 보이며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는 소녀시대 2NE1 김장훈 2AM SG워너비 레인보우 아웃사이더 슈프림팀 바비킴&더블케이 남녀공학 VNT V.O.S 걸스데이 베이지 오원빈 디셈버 GP베이직 우주 등이 무대 위에 올랐다.


[티브이데일리=선미경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TV '쇼 음악중심' 방송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선미경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