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초콜릿’ 소녀시대, ‘의자춤’ 등 섹시+달콤한 무대로 男心 녹여~
2010. 11.22(월) 07:2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이선미 기자] 소녀시대가 달콤하고 섹시한 무대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소녀시대는 22일 방송된 SBS TV ‘김정은의 초콜릿’(이하 ‘초콜릿’)에서 ‘훗’을 포함한 총 5곡의 환상적인 무대를 꾸몄다.


소녀시대의 티파니 윤아 서현 수영 효연은 ‘If You Seek Amy'로 도발적이고 파워풀한 의자춤을 보여주며 ‘초콜릿’의 무대를 화끈하게 열었다.


이어 소녀시대는 한창 인기를 끌고있는 ‘훗’의 화살춤으로 요염함을 물씬 풍기며 분위기를 고조시켰다.


MC 김정은과의 토크로 잠시 숨을 돌린 소녀시대는 이후 ‘내 잘못이죠’로 감미로운 목소리에 가창력을 뽐내며 달콤하고 촉촉한 무대를 꾸몄고, 'Gee'와 ‘OH'의 무대로 방청객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 냈다.


이날 방송을 본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특집 같았다. 섹시하며 귀여운 모습에 눈을 뗄수 없었다” “감미로운 목소리와 도발적인 댄스까지 다채로운 매력속에 푹빠진 시간” “소녀시대 말이 필요없다. 특히 의자춤은 압권~”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이선미 기자news@tvdaily.co.kr/사진출처=SBS 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선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