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MAMA "보아-女가수상, 씨엔블루-男신인상 등 추후 전달"
2010. 11.29(월) 07:4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한승균 기자] MAMA를 주최하는 엠넷이 여자가수상에 보아, 남자신인상에 씨엔블루, 베스트보컬 퍼포먼스 그룹에 2AM, 베스트 콜라보레이션상에 가인과 조권을 선정했다.


엠넷은 지난 28일 시상식에서 일부 시상을 빼먹었다는 논란이 일자 "남자 신인상 부문 등 일부 본상의 경우 해외 생방송 시간 관계상 본 생방송에서 빠졌으며, 수상 결과에 대해서는 엠넷닷컴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하고 상 역시 아티스트에게 전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그러나 상을 주는 게 가장 중요한 시상식에서, 시간 관계상 시상 부문을 생략했다는 것은 쉽게 이해되지 않는 대목. 불참자들이 상을 받는 부문은 아예 언급을 하지 않음으로써 시상식 체면을 구기는 일을 방지하고자 했던 것으로 보인다.


한편 MAMA는 불참한 가수들에게도 상을 주겠다고 공언했으나 막상 이날 방송에는 비를 제외한 다른 불참 가수들에 대한 시상이 진행되지 않아 논란을 낳았었다. 베스트 댄스 퍼포먼스 솔로상을 받은 비는 사전에 녹화한 영상 메시지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한승균 기자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승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