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존박, 쿨한 남자 등극 "대두 종결자? 그런 반응 재밌어요"
2011. 01.06(목) 12:0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최민지 기자] "대두종결자? 재밌어요"


6일 오전 11시 서울 서초구 서초동에 위치한 삼성전자 홍보관 딜라이트에서 슈퍼스타K TOP4 'Life is Tab' 쇼케이스가 개최됐다.


이날 행사는 박지윤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됐으며 케이블TV Mnet '슈퍼스타K 2'의 TOP4 허각 존 박 강승윤 장재인과 'Life is Tap'의 뮤직비디오 감독 장재혁이 함께해 자리를 빛냈다.


최근 '대두 종결자'로 화제가 된 존 박은 다소 담담한 입장을 보였다. 박지윤 아나운서는 존 박에게 "실제로 보니 머리가 별로 안 큰 것 같다. 그런 말을 들으면 억울하지 않나?"라고 물었고 이에 존 박은 "안 억울하다. 그런 반응들이 재밌다"고 쿨하게 답했다.


또한 존 박은 조금 부드러워진 한국어 발음에 대해 "친구들과 대화를 많이 하면서 조금씩 익히고 있다. 이제 과외를 좀 받아보려고 한다"라고 재치있게 말했다. 이에 박지윤 아나운서는 "내가 과외를 해줄 수 있다"라며 사심(?)을 드러내 큰 웃음을 줬다.


한편 쇼케이스에서는 그간 예고편만으로 공개됐던 브랜디드 컨텐츠 풀버전과 함께 TOP4의 음색에 맞게 4가지장르로 편곡된 'Life is Tap' 라이브 공연이 진행됐으며 최근 근황과 뮤직비디오의 촬영 에피소드 등을 전하는 미니 인터뷰 시간을 가졌다.


'슈퍼스타K 2' TOP4의 탭송과 브랜디드 컨텐츠는 극장과 케이블TV(CATV)를 통해서도 방영될 예정이며,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서도 감상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최민지 기자 tree@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민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