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D포토] 클릭비 김태형 '다음 앨범에 꼭 참여하고 싶어요'

클릭비(Click-B) 팬미팅

2011. 04.16(토) 15:5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신정헌 기자] 아이돌 밴드 클릭비(Click-B)가 16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관수동 112 둘로스소극장에서 8년 만에 한 자리에 모여 국내외 팬들을 대상으로 팬미팅을 개최했다.


클릭비는 이미 지난 1월 재결합 기념 콘서트를 열고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이어 지난 13일 원 멤버들이 다시 뭉쳐 만든 디지털 싱글 '투 비 컨티뉴드(To Be Continued)' 신곡 음원을 발표했다.


클릭비의 이번 팬미팅이 의미 있는 이유는 오는 18일 멤버 오종혁의 해병대 입대 전 마지막 공식 행사이기 때문이다. 클릭비 측은 "보컬을 맡은 오종혁이 군 입대를 앞둔 터라 많은 방송활동을 할 수는 없지만 팬미팅 등 다양한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오종혁 군 입대 전 원 멤버가 모두 한 자리에 모인 마지막 행사이다.


한편 지난 1999년 1집 '클릭비'로 데뷔한 클릭비는 2000년대 초반 큰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2002년 멤버 노민혁 하현곤 유호석이 탈퇴하고, 멤버 김상혁이 불미스런 일에 휘말리면서 사실상 해체를 맞았다.


올해 디지털 싱글 '투 비 컨티뉴드'를 발매하며 8년 만에 한 자리에 모인 클릭비의 이번 앨범은 멤버들이 프로듀싱부터 곡 작업까지 참여했다.


[티브이데일리=신정헌 기자 sjh@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정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