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그룹 에이핑크, 음원 뮤직비디오 공개로 상큼발랄 매력 발산
2011. 04.19(화) 10:4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김상윤 인턴기자] 7인조 걸그룹 에이핑크(A PINK)가 비스트 이기광이 우정출연한 ‘몰라요’의 뮤직비디오를 19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apink.a-cube.co.kr)를 통해 공개했다.


앞서 에이핑크(A PINK)는 19일 오전 0시 전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앨범 ’세븐 스프링스 오브 에이핑크(Seven Springs of A PINK)’를 발매했다.


타이틀 곡 ‘몰라요’는 클래식한 느낌의 상큼 발랄함에 트렌디함을 더했으며, 에이핑크(A PINK) 멤버들의 매력적인 보컬이 만나 한층 듣기 편한 사운드로 완성됐다.


공개된 ‘몰라요’의 뮤직비디오에서 에이핑크(A PINK)와 비스트의 이기광은 파스텔톤의 한 편의 동화 같은 장면을 연출했다. 특히 에이핑크(A PINK)의 소녀다운 귀여움과 청순한 외모에 ‘드라마타이즈드’가 입혀진 동화적인 배경과 만나 클래식한 ‘요정돌’의 느낌을 더한다.


뮤직비디오를 본 네티즌들은 ‘노래를 들으니 봄의 느낌이 물씬 난다’, ‘정말 대박 느낌이다’,’안무와 외모 모두 진짜 상큼하다’ 등의 댓글로 에이핑크(A PINK)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에이핑크(A PINK)는 이번 주 타이틀 곡 '몰라요'로 첫 무대 신고식을 치른다.


[티브이데일리=김상윤 인턴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ACUBE]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상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