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톱스타 공리 "오늘이 마지막인 것처럼 살아라" 감동의 철학
2011. 06.16(목) 11: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장설 중화권전문기자] 중화권 톱스타 궁리(공리)가 누리꾼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중국 온라인 신문사 ‘Soho'는 16일 궁리가 자신의 배우 인생을 삶에 빗대어 표현한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그녀는 “반드시 많은 일을 시도해 보아야 한다”며 “시도하지 않으면 내 앞에 어떠한 길이 펼쳐질지 알지 못하게 된다”고 운을 뗐다.


이어 “내가 가는 길이 옳을 수도 있고 모든 것이 순조롭게 진행될 수도 있다”며 "하지만 만약 내가 가는 길이 잘못된 방향이라고 해도 전혀 상관할 필요가 없다.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면 된다”고 덧붙였다.


또한 “나는 내 자신을 경영 할 수 있는 존재가 아니다”라며 “모든 것은 순리에 맡겨야 한다”고 미소 지었다. 특히 “나는 내가 하고 싶은 일을 잘 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너무 멀리 있는 것까지 생각하지 않는다. 오늘 하루를 즐기며 지금에 충실하는게 가장 중요하다”고 전했다.


관련 보도를 접한 누리꾼들은 “알고는 있지만 자꾸 잊게 되는 오늘의 중요성”, “궁리가 깨우침을 주네”, “책 '선물'이 생각나네요”라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장설 중화권전문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신랑위러]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