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준표 의원, 한나라당 전당대회서 대표 선출
2011. 07.04(월) 18:13
[티브이데일리=온라인 뉴스팀] 한나라당이 전당대회를 통해 홍준표 의원을 새 대표로 선출했다.


4일 한나라당은 오후 2시부터 올림픽 공원 체조 경기장에서 제 12차 전당대회를 갖고 새 대표와 지도부를 구성하는 투표를 거쳤다. 그 결과 수도권 4선인 홍준표 의원이 41,666표로 새로운 대표로 선출 됐다.


홍준표 의원은 사법고시 24회로 지난 1993년 ‘슬롯머신 사건’을 수사해 법조계의 일약 스타로 떠올랐으며 지난 1996년 신한국당(한나라당 전신)에서 서울 송파구 갑에 출마, 제 15대 국회의원으로 정계에 입문했다.


이후 그는 이번 전당대회 대표 레이스를 펼치면서 그 동안 정계에서 쌓아온 대인관계와 이미지를 활용해 특정 계파에 속해있지 않으면서도 높은 득표율을 기록하며 대표직에 당선 된 것이다.


한편 시민들은 그의 당선소식을 접하고 “새로운 여당의 모습을 보여달라”, “서민을 위한 정책을 만들어 달라”며 축하와 더불어 정치개혁을 이끌어 달라는 반응을 보였다.


[티브이데일리=온라인 뉴스팀 news@tvdaily.co.kr]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