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샤이니 태민 수능 포기 "준비 부족으로 응시 안 한다"
2011. 11.08(화) 18:1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경호 기자] 샤이니의 멤버 태민이 수능에 응시 하지 않는다.

8일 샤이니의 소속사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와의 통화에서 "태민이 2012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에 응시하지 않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이어 태민의 수능 포기에 대해서는 "태민이 속한 샤이니가 일본을 비롯한 해외활동으로 수능 준비가 덜 되어서 응시하지 않는 것이다"라며 "스케줄의 문제 때문 만은 아니다"라고 덧붙였다.

또 향후 태민의 수능 계획에 대해서는 "태민이 수능 준비가 충분히 되었을 때 응시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샤이니는 지난 3일 국내 아이돌 처음으로 영국 런던 레스터 스퀘어 내 오디온 웨스트 엔드 극장에서 단독공연을 가진 바 있다.

또한 오는 12월 7일 일본 첫 앨범 'THE FIRST'가 발매 예정이며, 국내 컴백은 미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이경호 기자 sky@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경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