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사유리, 패기 답변 "식탐여행 본 적 없다" 본인 프로 모니터 안해? '폭소'
2011. 12.04(일) 18:4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사유리가 패기 넘치는 답변으로 제작진을 당황하게 했다.

지난 2일 방송된 MBC ‘금요와이드-후지타 사유리의 식탐여행’(이하 '식탐여행') 코너에서는 리포터 사유리가 광장 시장과 남대문 시장을 돌며 서울 시장 맛집 투어에 나섰다.

이날 사유리는 빈대떡과 마약김밥, 왕순대 등 먹을 것으로 가득찬 서울의 시장을 돌며 음식을 소개했다. 그리고 역시 이번 방송에서도 사유리의 엉뚱함이 빛났다.

사유리는 “‘사랑과 전쟁 시즌2’와 ‘TV동물농장’밖에 안봐요”라고 말해 현장에 있던 모두를 당황케 했다.

제작진이 “MBC 프로그램은 보지 않느냐?”고 묻자 사유리는 “진짜예요, ‘금요와이드’도 본 적이 없어요”라고 답했다.

사유리가 출연 중인 ‘식탐여행’은 MBC ‘금요와이드’의 한 코너이기에 제작진은 당혹스러울 수밖에 없었다. 자신의 방송을 모니터하지 않는다는 소리였기 때문이다.

이러한 사유리의 패기 넘치는 솔직한 답변에 누리꾼들은 “개그가 아니라 진심 같아서 더 웃기다” “아무렇지도 않다는 듯 말하는 것이 패기 넘치네” “지금도 재밌지만, 앞으로 모니터도 해서 더 재밌는 방송 보여주세요”등의 의견을 나눴다.

한편 사유리는 ‘식탐여행’에서 식당 사장님과 노래를 부르다 고기를 태우거나, 음식이 별로 맛이 없다며 솔직발언을 하는 등 엉뚱한 매력으로 맛집 프로그램의 새 바람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소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