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뱅크’ 쇼콜라 애절한 눈빛 “눈길 사로잡네~”
2012. 02.03(금) 18:5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최재윤 기자] 쇼콜라가 애절한 눈빛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4인조 걸그룹 쇼콜라가 3일 오후 이장우, 유이의 진행으로 방송된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해 새로운 후속곡 ‘하루만 더’를 열창했다.

이날 방송에서 쇼콜라는 짧은 핫팬츠에 검정 의상을 맞춰 입고 의자를 이용한 섹시한 안무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애절한 눈빛과 보이스로 완벽한 무대를 만들었다.

쇼콜라의 ‘하루만 더’는 멤버 각각의 성숙하고도 매력적인 보이스로 사랑을 쟁취하고자 하는 이의 절실한 감정을 표현한 발라드로 ‘동방신기’와 ‘김현중’등 여러 뮤지션과 작업한 Paul drew, Grig Watts, Pete Barringer'가 작곡하였으며 현재 미국에서 촬영 중인 영화의 테마곡으로 삽입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티아라, 엠블랙, FT아일랜드, 미료(Feat. 나르샤), 틴탑, 코요태, 브라이언, 보이프렌드, 써니힐, NS윤지, 부가킹즈, 달샤벳, 살찐고양이, 나인뮤지스, 임주연, 박현빈 등이 출연했다.

[티브이데일리 최재윤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재윤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