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전효성,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베이글녀 1위 등극 "좋은 이미지 위해 노력하겠다" 소감
2012. 02.10(금) 10:0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시크릿의 리더 전효성이 동료 아이돌이 뽑은 '최고의 베이글녀' 1위에 올라 화제다.

오는 11일 방송될 케이블 채널 MBC 에브리원 '주간 아이돌' 레알차트! 아이돌 셀프랭킹에서는 ‘아이돌 이런 모습 처음이야! 반전돌 BEST10'의 순위가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녹화현장에서는 평소 보여지는 모습 외에도 다양한 매력을 가진 아이돌 10명의 반전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실제 모습에서 허당끼가 다분한 남자 아이돌로 빅뱅의 탑, 인피니트의 동우, 비스트의 두준이 순위에 올라 평소 무대 위 모습에서는 쉽게 상상할 수 없었던 숨은 매력이 공개된다.

특히 이 날 최고의 반전 매력을 가진 아이돌 1위로는 시크릿의 전효성이 올랐다.

전효성을 반전돌로 꼽은 아이돌들은 효성을 두고 “얼굴은 아기 같지만 멋진 몸매를 가졌다”며 최고의 ‘베이글녀’로 꼽았다.

MC 정형돈과의 즉석 전화 연결로 1위 사실을 전해들은 효성은 특유의 밝은 웃음 소리와 함께 “평소 1위를 한 아이돌을 부러워했다. 너무 신기하다”며 “아이돌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좋은 이미지를 이어가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효성은 “2012년 상반기에는 아시아 투어에 주력할 예정이다”라며 시크릿의 활동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티브이데일리 곽현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곽현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