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도전천곡' 미쓰에이 토끼춤 '인디언 인형처럼' 나미 완벽재현
2012. 04.01(일) 09:06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미쓰에이가 토끼춤과 함께 ‘인디언 인형처럼’을 열창했다.

4월 1일 방송된 SBS ‘도전 1000곡’(이하 ‘도전천곡’)에선 설운도와 선우용여, 박일준과 한혜진, 이영범과 홍진영, 홍석천과 김성수, 미쓰에이(수지 민 페이 지아)가 팀을 이뤄 황금열쇠에 도전했다.

이날 미쓰에이(miss A)는 스팀가습기 상품을 위해 나미의 ‘인디언 인형처럼’에 도전했다. 92점 이상을 받아야만 상품을 획득할 수 있는 상황.

미쓰에이는 깜찍한 복고풍 선글라스와 소품을 통해 과거 나미의 모습을 연상케 했다. 각 멤버들이 노래를 이어 부르며 중간 중간 셔플댄스의 원조라 할 수 있는 토끼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결국 점수는 94점이 나왔고, 상품을 가져가게 된 미쓰에이는 환호성을 지르며 기뻐했다.

한편 이날 미쓰에이 수지 폭풍랩 ‘천생연분’에 모두가 놀랐다.

[티브이데일리 이소담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소담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전천곡 | 미쓰에이 | 수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