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YG 미스테리걸, 오묘한 분위기 소녀 공개 "미모 출중" 걸그룹 새 멤버?
2012. 04.10(화) 16:1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YG 엔터테인먼트가 새 걸그룹 멤버로 추정되는 여성의 사진을 공개했다.

10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회사 공식 블로그를 통해 'Who's that girl?'이라는 제목의 사진을 게시했다. 게시물 속 사진에는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에도 또렷한 이목구비와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묘령의 여성 사진이 덧붙여져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YG는 사진만 게시했을 뿐 사진과 사진 속 주인공에 대한 어떤 정보도 기재하지 않았지만, 최근 연예가 핫이슈로 떠오른 YG엔터테인먼트의 새 걸그룹의 멤버일 것이라는 전망에 힘이 쏠리고 있다.

YG는 지난 6일 새로 데뷔시키는 걸그룹 계획을 전하며 케이블 채널 Mnet '슈퍼스타K' 참가자 출신인 김은비와 유나킴의 연습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때문에 이 여성 또한 김은비, 유나킴에 이은 멤버가 아니냐는 의견이 지배적인 것.

한편 그룹이름부터 멤버들까지 어떤 정보도 알려지지 않은 일명 'YG 걸그룹'은 김은비, 유나킴을 멤버로 확정한 상태로 올해 데뷔가 점쳐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효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YG 블로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효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YG | 김은비 | 유나킴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