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서현진, '절정' 휴스턴 국제 영화제 대상 수상에 "영광이다"
2012. 04.24(화) 14:20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배우 서현진이 ‘절정’의 대상 수상을 축하했다.

MBC 주말 드라마 ‘신들의 만찬’(극본 조은정, 연출 이동윤)에서 악녀 하인주 역을 맡아, 열연하고 있는 배우 서현진은 자신이 출연한 MBC 8·15특집극 ‘절정’(극본 황진영, 연출 이상엽)의 ‘제45회 휴스턴 국제 영화제’ 대상 수상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SNS에 올리며 기쁜 소식을 전했다.

‘절정’은 영상 분야에서 탁월한 창의력을 발휘한 작품들에 많은 상을 수여해 온 ‘휴스턴국제 영화제’에서 특집극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에 ‘신들의 만찬’ 촬영현장에 있던 서현진은 ‘절정’의 수상 소식을 듣자마자 반색하며 “절정은 시놉시스를 받은 순간부터 마지막 촬영이 끝나는 순간까지 계속 마음이 가는 작품이었는데, 전통 있는 국제 영화제의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니 매우 기쁘고 이런 작품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다”고 전하며, 작품에 대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다.

8·15특집극 ‘절정’은 시인 이육사의 일대기 속에서 우리나라의 독립을 위해 힘쓴 그와 주변 인물들의 갈등을 이육사의 시와 함께 풀어 낸 작품으로 방영당시 연이은 호평과 계속되는 재방송 요구 등의 화제를 불러온 작품이다.

당시 서현진은 ‘절정’에서 이육사(김동완 분)의 여인 안일양 역을 맡아 신인답지 않은 안정감 있는 연기력을 선보이며, ‘안일양이 환생했다’라는 호평과 함께 차세대 스타로서의 가능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한편 서현진은 현재 MBC 주말드라마 ‘신들의 만찬’을 통해 성숙된 내면연기로 연이은 호평을 받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권지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점프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권지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현진 | 신들의만찬 | 절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