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려욱, 박보영 키스신 로망에 "왜 내가 설레지?" 핑크빛 대화
2012. 05.15(화) 16:25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배우 박보영과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려욱이 핑크빛 분위기를 조성했다.

최근 KBS cool FM ‘슈퍼주니어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는 영화 ‘미확인 동영상’(감독 김태경)으로 돌아온 박보영과 강별이 출연했다.

이날 DJ 려욱과 성민은 박보영과 강별이 등장하자 팬들 만큼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성민은 박보영의 작은 얼굴에 놀란 나머지 “얼굴에 손 대도 되요?”라는 위험한 발언을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연관검색어와 희망검색어와 관련된 토크에서 박보영은 한 번도 키스신을 해보지 못한 것에 대해 “키스신에 대한 로망을 꿈꾼다”고 말했다. 이에 려욱은 “왜 내가 설레는지 모르겠다”고 반응해 핑크빛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려욱은 최근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에서 희망 멜로 파트너로 여진구를 지목한 박보영을 향해 “진짜 여진구?”라고 질문을 하며 시샘이 가득한 짓궂은 표정을 짓기도 했다.

또 려욱과 성민은 ‘키스 더 라디오’의 1대 DJ 은혁이 게스트로 박보영이 나온다는 소식을 접한 뒤 성민에게 전화를 걸어 “당장 DJ자리를 내 놓으란 말이야”라고 소리를 질렀다는 여담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미확인 동영상:절대클릭금지'는 클릭하는 순간 죽음이 시작되는 저주가 걸린 동영상을 본 뒤 자매에게 벌어지는 섬뜩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오는 31일 개봉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서승미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쇼박스(주)미디어플렉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서승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별 | 미확인 동영상 | 박보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