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서울드라마어워즈' 씨엔블루, 2부 오프닝 활짝 '감미로운 무대'
2012. 08.30(목) 18:4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그룹 씨엔블루가 '서울드라마어워즈' 2부 오프닝을 멋지게 장식했다.

씨엔블루는 30일 서울 국립극장 해오름극장에서 열린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 시상식에서 '내 사랑아'와 'Hey You'로 특별 축하무대를 꾸몄다.

이날 씨엔블루는 블랙 화이트로 남성미가 넘치는 의상을 입고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특히 SBS 주말드라마 '신사의 품격'에서 콜린 역으로 열연을 펼친 이종현이 '신사의 품격'의 OST인 '내 사랑아'를 감미로운 목소리를 불렀다.

이어 씨엔블루는 'Hey You'를 파워풀하면서도 강렬한 보이스로 불러 관중들의 환호성을 자아냈다.

올해 7회를 맞이한 '서울드라마어워즈'(Seoul International Drama Awards)는 사단법인 서울드라마어워즈 조직위원회와 한국방송협회가 주최하는 국제적인 TV드라마 시상식으로 배우 신현준과 한고은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번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에는 역대 최다 국가인 전 세계 45개국에서 총 201편의 작품이 출품됐으며, 심사를 거쳐 예술성, 독창성, 대중성이 가장 뛰어난 작품을 선정해 최종 대상을 수여한다.

특히 온라인 투표, TV영화제 등을 통해 대중의 참여를 이끌어 냄으로써 건강한 국민 축제 문화를 조성하고, 전 세계 여러 나라에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한류를 보다 활성화 시키는 데에도 기여하고 있다.

우리나라 작품은 단편부문에 '절정', 시리즈 및 시리얼 부문에 SBS '뿌리 깊은 나무', MBC '해를 품은 달', KBS '공주의 남자'가 후보에 이름을 올렸으며, 남녀 주연을 가리는 개인상 후보는 각 부문별로 정해지는 데 한국은 '브레인'의 신하균과 '더 킹 투하츠'의 하지원이 시리즈·시리얼 부문에 이름을 올렸다.

한편 '서울드라마어워즈 2012'는 KBS2를 통해 5시 30분부터 생중계됐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전아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서울드라마어워즈 | 씨엔블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