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임주리 “‘립스틱 짙게 바르고’, 김수미 덕분에 7년 만에 히트”
2012. 12.21(금) 10:01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배정희 기자] 가수 임주리가 배우 김수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달했다.

임주리는 21일 아침 방송된 KBS2 ‘여유만만’에는 출연해 “‘립스틱 짙게 바르고’가 7년 만에 히트했다”고 말했다.

임주리는 “매스컴보다 입에서 입으로 입소문을 탔다”며 “히트한 건 김수미 선배님 덕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김수미 선배님이 의외로 정적이고 서정적이다. 이 노래를 듣고 반했다고 하더라. 좋은 곡을 녹음해서 지인에게 선물하는 걸 좋아하는데 김혜자 선배님께 녹음한 걸 줬다. 김혜자 선생님이 흥얼거리는 걸 감독님께서 좋게 듣고 드라마에 삽입했다”고 밝혔다.

MC 최우종이 그 드라마가 뭐냐고 묻자 “그게 MBC ‘엄마의 바다’다”고 덧붙였다.

[티브이데일리 배정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배정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립스틱 짙게 바르고 | 임주리 김수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