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권태호, '출발드림팀'서 상훈 꺾고 신기록 달성하며 우승
2013. 03.31(일) 12:29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권태호가 또 '출발드림팀 시즌2'에 경이로운 기록을 남겼다.

31일 방송된 KBS2 '출발드림팀 시즌2'에는 권태호가 출연해 치열한 승부 끝에 우승을 거머쥐었다.

이날 방송에서는 에서 드림팀과 난타팀이 '날아라, 슈퍼맨 점프'로 대결을 펼쳤다. '날아라, 슈퍼맨 점프'는 도약대를 달려 점프한 후 '모야' 인형에 매달리면 성공, 떨어지면 견운모탕에 들어가는 게임이다.



이날은 드림팀의 최성조 리키김 상훈 권태호 등은 드림팀의 승리가 결정된 상황에서 팀 내 멤버들 간 대결을 벌였다. 첫 주자인 최성조는 4m10cm를 성공시켰고 두 번째로 나선 리키김은 4m20cm에 도전했지만 실패해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이어서 나선 상훈은 4m20cm에 도전해 상대 주자들의 기세를 제압했다.

이후 권태호는 상훈의 기록보다 높은 4m30cm에 도전해 이를 성공시켰고, 최성조는 4m40cm에 도전했다가 실패하면서 대결은 권태호와 상훈의 양자구도로 펼쳐지게 됐다. 이에 상훈과 권태호는 다음 대결에서 동시에 탈락하며 재대결할 기회를 얻었고, 결국 두 번째 도전에 성공한 권태호가 우승을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채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채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권태호 | 상훈 | 출발드림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