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엘 ‘커피 한 잔’ 신곡 공개, ‘반전 뮤비’ 기대
2013. 05.21(화) 10:43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가수 루미엘이 두 번째 싱글 ‘커피 한 잔’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다.

21일 첫 공개되는 ‘커피 한 잔’은 루미엘의 의 데뷔곡 ‘뽀뽀뽀(PoPoPo)’와 달리 복고적인 느낌에 최신 트랜드인 일렉트로닉과 덥스텝 사운드를 혼합한 중독성 강한 곡이다.

특히 자신만의 세상에 살고 있는 공주병에 걸린 여자가 손만 까딱하면 마음먹은 대로 남자를 차지 할 수 있다는 뻔뻔한 내용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반전’ 있는 뮤직비디오도 눈길을 끄는 대목.

루미엘의 두 번째 싱글 '커피 한잔'은 이승철과 임재범 앨범에 참여했던 음악감독 겸 작곡가 포마일즈(4Miles)의 홍성민이 작곡을, 소녀시대와 임재범의 곡에 작사를 맡았던 또리장군이 작사에 참여했다.

루미엘의 소속사 오투엔터테인먼트 측은 "더욱 상큼하고 중독성 있는 신곡 '커피 한잔'으로 돌아온 루미엘의 모습을 기대해도 좋다"고 전했다.

루미엘은 21일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동시에 공개한 후 22일 음악 방송 MBC MUSIC '쇼! 챔피언'을 통해 컴백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조해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우앤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해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루미엘 | 커피 한 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