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아중, 정인 ‘비포 미드나잇’ 추천합니다~
2013. 05.30(목) 15:42
비포미드나잇 김아중 언급
비포미드나잇 김아중 언급
[티브이데일리 송혜리 기자] 배우 김아중, 가수 정인 등이 ‘비포’ 시리즈의 완결편 ‘비포 미드나잇(감독 리처드 링클레이터, 배급 팝 엔터테인먼트)’을 언급했다.

이 영화의 뮤직비디오에 참여했던 가수 정인은 개인 SNS에 뮤직비디오 영상과 함께 추천 메시지를 남겨 눈길을 끌었고, 배우 김아중은 개봉 전부터 공식 예고편을 게시하며 기대를 드러냈다. 가수 이적 또한 개봉을 알리는 멘션을 리트윗해 설레는 마음을 표하기도.

그뿐만 아니라 최근 KBS2 주말 드라마 ‘최고다 이순신’으로 주가 상승 중인 배우 조정석 또한 ‘비포 미드나잇’의 개봉소식 리트윗하며 “완전 기대 중”이라는 멘션을 덧붙여 이 영화의 개봉에 환호하기도 했다.

한편 ‘비포 선셋’ 이후 9년 만에 나온 ‘비포 미드나잇’은 두 주연배우와 리처드 링클레이터 감독이 다시 의기투합해 유럽 빈에서 파리, 그리스로 이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중년이 된 제시와 셀린느는 그리스의 아름다운 해변 마을 ‘카르다밀리’를 여행한다.

두 사람은 유럽 횡단 열차에서 만나 빈, 파리를 여행했던 젊은 시절을 떠올리며 추억에 잠기고, 부모가 된 현실에 대한 고민을 나눈다.

[티브이데일리 송혜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정인, 김아중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송혜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아중 | 비포미드나잇 | 정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