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쇼미더머니2' EXID 안효진 탈락, 아웃사이더 매서운 혹평
2013. 06.14(금) 23:44
안효진 탈락
안효진 탈락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아웃사이더가 EXID 안효진에게 매서운 혹평을 서슴지 않았다.

14일 밤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쇼미더머니(SHOW ME THE MONEY)’ 시즌 2에서 이현도의 D.O크루와 MC메타의 메타크루에 속해 공연을 펼칠 크루원을 뽑는 2차 예선 오디션이 진행됐다.

이날 EXID 멤버 안효진과 심혜지가 대결을 벌이게 됐다. 이들의 무대를 본 아웃사이더는 "안효진 씨는 여전히 아이돌 느낌이 난다"며 안효진에게 있어선 다소 모욕적일 수 있는 혹평을 서슴지 않았다.

결국 심혜지가 예선을 통과했고, 안효진은 "쇼미더머니2 시작하고 스트레스가 내내 있었는데, 오늘은 목 상태도 최악이었다"라며 아쉬운 심경을 드러냈다.

한편 '쇼미더머니2'에는 이현도, MC메타와 크루에 합류한 렉시, 배치기, 아웃사이더, 소울다이브 외에도 실력파 래퍼들이 대거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Mnet 방송화면 캡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EXID | 쇼미더머니2 | 안효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