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지성 자선경기’ 샤이니 민호, 엑소엠 시우민·루한 '대활약'
2013. 06.23(일) 18:55
박지성 자선경기 아시안 드림컵
박지성 자선경기 아시안 드림컵
[상해(중국)=티브이데일리 김윤겸 강효진 기자] 박지성 자선경기에 참가한 아이돌 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엑소엠(EXO-M)의 멤버 시우민, 루한이 뛰어난 활약으로 중국 팬들의 환호를 자아냈다.

23일 오후 4시(현지시각) 중국 상하이 홍커우 경기장에서는 박지성 재단 JS파운데이션 주최 자선경기인 '제3회 아시안 드림컵' 대회가 열렸다.

이날 경기에는 박지성 팀의 기성용 이청용 구자철 지동원 에브라를 비롯한 국내외 축구 올스타팀과 판츠이 팀의 중국 올스타 팀의 대결이 펼쳐졌다.

여기에 그룹 샤이니의 민호와 엑소엠의 시우민과 루한, 그리고 SBS ‘런닝맨’의 김종국과 이광수가 각 팀에 합류해 팬들에게 다양한 재미를 줬다.

특히 샤이니 민호는 프로축구 부천 SK와 대전 시티즌에서 지휘봉을 잡았던 최윤겸 전 감독의 아들로 어릴 적 꿈이 축구선수였던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축구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이번 행사에 참여했다.

박지성의 아버지 박성종씨 역시 지난 22일 진행된 ‘아시안 드림컵’ 사전 기자회견 후 티브이데일리와 만난 자리에서 “이번 경기에서는 민호의 공이 기대된다”고 기대감을 전했을 정도.

이러한 기대에 부응하듯 전반에 투입된 시우민과 루한, 그리고 가수 싸이의 축하공연을 마친 후반전에 투입된 민호는 경기 내내 열정적으로 뛰며 올스타 선수들 못지않은 활약을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한편 박지성 재단에서 주최하는 ‘아시안 드림컵’은 올해로 3번째를 맞이하는 자선경기 행사다. 이번 행사의 수익금 전액은 지난 4월 발생한 사천성 지진 피해지역의 복구를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사진=김한준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민호 | 박지성 자선경기 | 아시안 드림컵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