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택연, 2PM 장수 비결 “각자 영역 인정해주는 배려” [TD포토]
2013. 07.18(목) 08:52
옥택연 화보
옥택연 화보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2PM 옥택연이 상남자 매력이 담긴 화보를 공개했다.

택연은 최근 매거진 퍼스트룩과 ‘맨 오브 와일드(Man Of Wild)’라는 콘셉트로 흑백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이 화보에서 택연은 수컷 향기가 물씬 풍기는 옴므파탈의 치명적 매력을 뽐냈다.

이 날 택연은 수트와 캐주얼 의상을 넘나들며,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와 섹시한 건강미를 한껏 발산했다. 또 흰 셔츠를 입고 단추를 살짝 풀어 탄탄한 근육질의 몸을 살짝 공개했으며, 젖은 반팔티를 입고 근육질 몸매를 드러내 모두의 탄성을 자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에서 택연은 “지금 tvN 새 월화드라마 ‘후아유’ 촬영 중이다. 다양한 요소가 복잡하게 얽힌 드라마인데, 숨겨진 비밀도 많고 공포스러운 분위기도 좀 있다”며 근황을 알렸다.

또한 지난 5월 가수 2PM으로서 2년 만에 컴백한 것에 대해 “집을 떠나 있다가 간만에 돌아오면 집만 봐도 행복해 지는 그런 느낌처럼 마음이 편안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그리고 택연은 그룹 2PM이 장수하는 비결을 묻자 “서로에 대한 배려가 절대 필요하며, 멤버끼리 서로 존중하고 각자의 영역을 인정해주는 쿨 한 태도가 있다면 팀도 오래갈 수 있을 것 같다”며 2PM에 대한 무한애정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다방면에서 멋진 활동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택연은 지금처럼 이런 영향력을 유지하기 위한 비장의 카드로 “매사에 열심히 하기. 일보다 사람, 인연이 더 중요하다는 말을 많이 듣는데, 열심히 하다 보면 결국 그게 좋은 인연을 만드는 일이라 생각한다”고 성숙되고 진중한 답변을 전했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퍼스트룩]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택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