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드림팀' 권태호, 고난이도 점프 기술로 조세호 '제압' 최종우승
2013. 08.11(일) 11:27
권태호 조세호
권태호 조세호
[티브이데일리 노규민 기자] 배우 권태호가 '드림팀' 머드레슬링 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11일 오전 방송된 KBS2 '출발 드림팀'에서는 제3 회 머드레슬링 챔피언전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권태호는 모두의 예상을 깨고 올라온 개그맨 조세호와 결승전서 맞붙었다.

결승전 1라운드 경기가 시작되자 마자 조세호는 권태호를 향해 무섭게 돌진했다. 하지만 권태호는 순발력을 발휘, 조세호 머리 위로 점프하는 고난이도 기술을 선보였다. 권태호는 등진 조세호를 밀어붙여 부표 밖으로 밀어내 승리를 따냈다.

조세호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 "이소룡 같았다. 탱크가 들어오는 느낌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권태호는 "세호 형을 보는 순간 격투기 선수 밥샙과 오버랩 됐다. 나도 모르게 살려고 점프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결국 2라운드 역시 권태호가 힘과 기술을 앞세워 조세호를 제압,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티브이데일리 노규민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규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권태호 | 세용 | 조세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