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김예림 트랙리스트 보니, 윤종신부터 스윙스까지 지원
2013. 09.03(화) 08:59
김예림
김예림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김예림이 새 앨범 '허 보이스(Her Voice)'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투개월 김예림은 3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오는 9일 발매되는 두 번째 미니 앨범의 재킷 이미지와 트랙리스트를 공개해 이목을 모으고 있다.

재킷 이미지 속 김예림은 편안해 보이는 흰색 원피스 차림으로 회색 콘크리트 벽 앞에 서 있다. 길게 내린 헤어스타일과 청순한 메이크업으로 청순하면서도 신비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냈다.

또 이날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지난 27일 공개되었던 선공개 곡 '레인(Rain)'을 포함해 '어반 그린(Urban Green)' '보이스(Voice)' '사랑한다 말해요' '드렁큰 쉬림프(Drunken Shrimp)' '언제 진실이 중요했던 적 있었니' '어반 그린(Urban Green) English Ver' 등 총 7곡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앨범의 총괄 프로듀서인 윤종신을 비롯해 이상순, 스윙스, 이규호, 김광진, 고찬용, 김창기 등 국내 최고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김예림을 지원사격 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측은 "이번 새 앨범은 김예림의 목소리에 가장 잘 어울리는 장르의 노래들로만 가득 채웠다.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참여했을 뿐만 아니라 김예림 본인이 직접 가사를 쓰면서 심혈을 기울인 만큼 완성도 높은 앨범이 나왔다"라고 설명했다.

김예림은 오는 9일 두 번째 미니 앨범 '허 보이스(Her Voice)'를 발표한 후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티브이데일리 전아람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미스틱89]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전아람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예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