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홍석천 24시간이모자라, 넘치는 요염미+정확한 안무 '폭소'
2013. 09.13(금) 09:31
홍석천 24시간이모자라
홍석천 24시간이모자라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배우 홍석천이 가수 선미의 안무를 패러디했다.

홍석천은 12일 방송된 KBS2 '해피투게더 시즌 3'에서 개인기가 언급되자 선미의 '24시간이 모자라'에 맞춰 춤을 추겠다고 나섰다.

홍석천은 야간매점 식탁에 올라와 자세를 잡았고, 진지한 표정과 준비된 자세로 기대를 높였다. 그는 노래가 시작되자 선미를 능가하는 몸놀림을 선사하는가 하면, 엉덩이를 실룩대는 안무의 하이라이트까지 정확히 소화해 폭소를 자아냈다.

홍석천의 즉흥 개인기에 대해 출연진들은 "요기 다니엘 같다" "어떡해 너무 웃기다"라고 말하며 연신 웃음을 지었다.

이를 접한 누리꾼들은 "역시 홍석천이다.." "홍석천, 정말 열심히 하는 듯" "홍석천의 선미 패러디 완전 웃겼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날 방송은 이정섭, 문천식, 홍석천, 정태호, 존박이 출연해 '살림하는 남자 특집'으로 꾸며졌다.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환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홍석천 24시간이모자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