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아중 근황, 日 팬미팅 앞두고 노래 연습 '못하는 게 없네'
2013. 09.13(금) 11:52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배우 김아중의 노래 연습 사진이 공개돼 눈길을 모으고 있다.

12일 김아중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홍대 여신 느낌 물씬~ 9월 15일 일본팬미팅 준비에 열심인 아중 배우! '김아중 라이브 쇼 2 인 재팬(Kim A Joong Live Show 2 in JAPAN 2013)'을 위해 보컬레슨 중인데요~ 깜짝 놀랄만한 무대 기대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김아중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아중은 편안한 스타일의 옷을 입고 모자를 쓴 채 보컬 레슨에 열중하며 '홍대 여신' 느낌을 물씬 풍기고 있다. 끊임없이 연습하고 또 보컬 선생님에게 질문하며 노래를 가다듬어가는 김아중의 노력에 팬미팅 관련 스태프들이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여름 일본에서 생애 첫 단독 팬미팅을 개최해 큰 호응을 얻었던 김아중은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다시 팬들을 만난다. '김아중 라이브 쇼 2 인 재팬'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팬미팅은 춤과 노래 모두 정통한 여배우 김아중의 색다른 변신이 예고돼 기대를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소속사 관계자는 "틈틈이 일본 관계자들과 미팅했고 영화 '온리유' 크랭크업 이후에는 하루 2~3시간도 못 자면서 팬미팅 준비를 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김아중이 새로운 도전, 새로운 무대를 꾸민다. 춤 연습과 보컬레슨을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매우 열심히 했다"고 전하며 기대를 높였다.

한편 김아중의 일본 단독팬미팅 '김아중 라이브 쇼 2 인 재팬'은 15일, 도쿄국제포럼에서 개최된다.

[티브이데일리 윤혜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나무엑터스 공식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혜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