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스텔라 전율 '안녕하세요' 피부 집착남 사촌동생 깜짝 출연
2013. 09.22(일) 14:38
안녕하세요 스텔라
안녕하세요 스텔라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걸그룹 스텔라 멤버 전율이 지난 16일 방송된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깜짝 출연했다.

이날 매일같이 피부관리에 집착하는 아들 때문에 고민인 엄마의 사연이 소개됐다.

연기자 지망생인 피부집착남은 오디션에 떨어지는 등 자신의 일이 잘 풀리지 않는 것이 모두 좋지 않은 피부 때문이라고 토로하며 "이모 집에 함께 사는데 이모에게 매일 피부팩을 해달라고 한다"고 밝혔다.

또한 피부집착남은 자신 덕분에 이모가 피부관리사 자격증을 땄다며 오히려 당당한 반응을 보였다. 이모는 "조카 피부 관리도 해주고 또 딸이 있다보니 피부관리사에 관심을 갖게 됐다"고 전했다. 이때 이모의 딸로 걸그룹 스텔라 멤버의 전율이 등장했다.

최근 컴백한 스텔라는 "그룹 홍보 때문에 나온 것 아니냐"는 MC들의 질문에 아니라고 답하며 "이 오빠 진짜 답 없다"라고 말했다.

곧이어 피부집착남이 30분마다 한 번씩 화장이 잘 됐는지 물어본다고 토로한 전율은 "피부가 좋다고 하면 '거짓말 하지 마', 안 좋다고 하면 '네가 내 기분을 알아?'라고 한다"며 고개를 절레절레 내저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안녕하세요 스텔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