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N' 11화, 파이널 라운드 속 '비하인드 스토리' 어떨까
2013. 10.30(수) 15:42
WIN
WIN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WIN' 파이널 라운드 비하인드 스토리가 공개된다.

YG엔터테인먼트 신인 남자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WHO IS NEXT : WIN'(이하 'WIN') 11화는 포털사이트 다음과 YG 공식 블로그를 통해 독점 공개된다.

11화에서는 A팀 송민호 김진우 이승훈 남태현 강승윤, B팀 B.I 김진환 바비 송윤형 구준회 김동혁의 파이널 라운드 무대 비하인드 스토리와 두 팀의 각오가 소개된다.

앞서 지난 26일 방송된 'WIN'의 파이널 배틀에서는 A팀이 'WINNER'로 최종 결정되고 B팀이 탈락하며 종영됐다. 생방송으로 진행된 파이널 배틀 무대는 많은 이들의 화제를 모았다.

특히 지난 28일 정오에 공개된 파이널 배틀을 벌였던 A팀의 자작곡 '고 업(GO UP)'과 B팀의 '클라이막스(CLIMAX)', YG 프로듀서 테디의 '저스트 어나더 보이(JUST ANOTHER BOY)'의 두가지 버전의 총 4곡이 담긴 디지털 앨범 '파이널 배틀(FINAL BATTLE)'은 마지막 배틀의 눈물과 감동, 진정성이 담겨 호평을 얻었다.

눈물과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 'WIN'이 다음달 1일 공개되는 비하인드 스토리에서 어떤 이야기를 풀어낼지에 대한 귀추가 주목된다.

[티브이데일리 오환희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환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WIN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