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대전' 지드래곤&태양 무대 본 타블로 감상평 "멋지다 역시"
2013. 12.30(월) 11:32
SBS가요대전 지드래곤 태양
SBS가요대전 지드래곤 태양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가요대전' 지드래곤과 태양의 무대에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인 에픽하이 타블로가 칭찬글을 남겼다.

지난 29일 열린 '2013 SBS 가요대전'에 지드래곤과 태양의 콜라보 무대를 보고 YG 소속사 선배 가수인 에픽하이 타블로가 같은날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태양 지용 멋지다 역시"라는 글을 남겨 눈길을 끈다.

이날 태양은 흰 재킷 안에 파란색 긴 셔츠를 입고 나와 마치 치마를 입은 듯한 느낌을 자아냈고 리프트 무대 위에서 '새벽 한 시'를 부른 후, 분홍색과 얼룩말 무늬 퍼 목도리를 두르고 나온 지드래곤과 함께 무대를 휘젓고 다니며 '삐딱하게'를 열창했다.

이어 두사람은 '링가링가'와 '배드 보이(Bad boy)'를 함께 불렀다. 특히 무대 중간 카메라에 잡힌 같은 소속사 식구 씨엘과 산다라박이 흥겹게 무대를 즐겨 눈길을 끌었다. 둘은 리프트 무대 앞에 나란히 앉아 팬들과 소통했다.

비록 빅뱅 완전체는 아니지만 두 사람만으로도 충분히 만족스러운 무대에 시청자들은 물론 타블로까지 칭찬을 아끼지 않은 것.

이밖에도 이날 무대에는 이효리와 씨엘의 콜라보 무대인 '미스코리아&나쁜기집애'가 파격 수영복 패션과 압도적인 섹시 카리스마로 이목을 끌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SBS가요대전 | 지드래곤 | 태양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