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광희 “오지호, 성형 전에도 유독 나를 예뻐했다”
2014. 01.07(화) 16:17
비트윈
비트윈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배우 오지호가 신인그룹 비트윈에게 격려의 말을 전했다.

그룹 비트윈의 데뷔 쇼케이스가 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제국의아이들 황광희의 사회로 진행됐다.

이날 쇼케이스 현장에 깜짝 등장한 오지호는 비트윈과 같은 소속사 식구임을 밝히며 “사실 소속사에 별로 관심이 없어서 비트윈이 있는지도 몰랐다”고 농담을 던져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지하에서 계속 누가 연습을 하고 있더라. 장한 인물 여섯 명이 모여서 아이돌을 한다기에 제가 직접 지원에 나섰다”며 응원에 나선 이유를 밝혔다.

이에 광희는 “오지호 선배님은 제가 성형하기 전에도 저를 그렇게 예뻐하시고 잘 될 거라고 하셨다. 제국의아이들 중에서도 유독 저만 예뻐하셨다”고 뿌듯함을 드러냈다.

또한 오지호는 “열심히 하는 자에게는 복이 있을 거라 생각한다. 저처럼 열심히 해서 올해 가장 뜨는 신인이 됐으면 한다”고 비트윈에게 응원의 말을 전했다.

비트윈의 데뷔음반 ‘EXCLUSIVE’는 ‘아무나 가질 수 없는, 특별하게 한정된’이라는 의미를 지녔으며, 비트윈만이 표현할 수 있는 화려한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비트윈은 이날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국내 외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강효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강효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비트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