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씨스타, 홍콩 콘서트 확정에 해외 팬들 "우리나라에도 와줘요"
2014. 01.16(목) 13:4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한민철 기자] 인기 걸그룹 씨스타의 홍콩 콘서트 개최가 세계 각국의 팬들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씨스타 측은 오는 4월 2일 홍콩 스타홀에서 단독 콘서트 무대를 가진다고 16일 낮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밝혔다.

씨스타는 '씨스타 첫번째 미니 콘서트 in HONG KONG S(인 홍콩 S)'라는 제목의 글과 함께 섹시한 콘셉트을 강조한 사진으로 자신들의 콘서트를 홍보했다.

지난해 11월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즈' 참석을 위해 홍콩에 방문했던 씨스타는 당시 현지 팬들의 뜨거운 성원을 받았다. 또 최근 방송 촬영을 위해 홍콩에 머무는 동안 찍은 사진이 인터넷 상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다.

이에 국내외 네티즌들은 씨스타의 홍콩 진출에 기대를 모았다. 콘서트 확정 소식에 씨스타의 페이스북에는 많은 팬들이 격려 메시지를 남겼다.

특히 홍콩을 제외한 세계 각국의 팬들은 "홍콩팬들은 좋겠네" "씨스타, 우리나라에도 와줘요"라며 홍콩팬들에 부러움을 보이기도 했고, 씨스타의 국제적인 인기를 실감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한민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씨스타 페이스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