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롤챔스 결승, 김정균 SK텔레콤K 2연패…“상금 8천만원”
2014. 01.25(토) 20:28
롤챔스 결승 상금 SK텔레콤K
롤챔스 결승 상금 SK텔레콤K
[티브이데일리] SK텔레콤 T1 K가 롤챔스 최초로 ‘2회 연속 우승’을 함과 동시에 ‘전승 우승’이라는 대기록을 세웠다.

판도라TV 리그오브레전드 챔피언스 윈터 13-14시즌 결승전이 25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에서 진행된 가운데, SK텔레콤K는 삼성 갤럭시 오존을 3대 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했다.

‘페이커’ 이상혁은 롤드컵에서 사용했던 ‘미드 리븐’을 다시 한 번 꺼내 팀 승리를 이끌었고 ‘푸만두’ 이정현의 레오나 역시 큰 활약을 했다. SK텔레콤 K는 1세트에서 단 1킬 만을 내준 채 삼성 오존을 압도하며 빠르게 1승을 선취했다.



이후에도 SK텔레콤 K의 일방적인 승리가 이어졌다. 3세트에서 상대의 미드라인 1타워 앞에서 다이브도 서슴지 않았고, ‘페이커’ 이상혁이 트리플 킬을 해내며 승기를 잡았다.

이로써 SK텔레콤 K는 롤챔스 최초 전승 우승을 하며 2회 우승까지 이뤘다. 또한 세트 연승 부문에서 롤챔스 18연승 신기록을 세웠다. SK텔레콤 K는 롤챔스 8천만원의 우승상금과 서킷포인트 400점을 얻으며 우승의 기쁨을 맛봤다.

[티브이데일리 온라인뉴스팀 news@tvdaily.co.kr/ 사진=롤챔스 홈페이지]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유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정균 | 롤챔스 결승 | 롤챔스 상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