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오종혁 "'정글의법칙' 출연, 힐링 받고 오는 느낌"
2014. 03.07(금) 13:29
오종혁 정상윤
오종혁 정상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오종혁이 ‘정글의 법칙’에 대한 애정을 고백했다.

7일 방송된 KBS 쿨FM ‘이소라의 가요광장’에는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에서 김수혁 상병 역을 맡고 있는 오종혁 정상윤이 출연했다.

이날 오종혁은 SBS ‘정글의 법칙’ 출연을 하면 체력적인 부분에서 애로사항이 있느냐는 질문에 “촬영을 장시간 동안 가다 보니 핸디캡이 생긴다”라고 대답했다.

이어 오종혁은 “하지만 심리적으로는 ‘정글’ 식구들이랑 사이가 정말 좋아서 힐링을 하고 온다는 느낌을 받는다”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이소라와 정상윤은 “오종혁이 성격이 좋아서 모든 사람들을 화합하게 만드는 힘이 있다”라고 설명했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는 박상연 작가의 소설 ‘DMZ’(1997)를 원작으로 한 작품으로, 판문점 공동경비구역에서 발생한 총격사건의 진실을 파헤치는 미스터리 휴먼 드라마다. 이병헌 이영애 주연 동명 영화로도 유명하다.

뮤지컬 ‘공동경비구역 JSA’는 4월 27일까지 대학로 동숭아트센터 동숭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박진영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박진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오종혁 | 정상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