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론 카터, “힐러리 더프에게 돌아가고파” 10년 만에 재결합 할까?
2014. 03.07(금) 15:51
아론 카터·힐러리 더프
아론 카터·힐러리 더프
[티브이데일리 최정은 기자] 팝스타 아론 카터가 가수겸 배우인 전 여자친구 힐러리 더프에 적극적 구애를 펼쳐 화제다.

6일 미국 매체 뉴욕데일리뉴스를 비롯한 외신들의 보도에 따르면 최근 힐러리 더프는 남편인 아이스하키 선수 마이크 컴리에와 결혼 3년 만에 결별했고 이에 전 남자친구 아론카터가 힐러리 더프와 재결합을 원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론카터는 5일 힐러리 더프의 사진을 리트윗하며 “힐러리 더프는 완벽하다”는 글을 남겼다. 이어 “나처럼 평생의 사랑을 잃는 바보 같은 일은 하지마라”라는 글을 덧붙이기도 했다.



그리고 6일에는 “그를 돌려받기 위해 평생을 더 나은 사람이 되고자 노력할 거다. 누가 뭐라건 개의치 않을 것”이라는 글을 남겼다. 이에 한 팬은 “힐러리를 두고 하는 말 이냐”고 물었고 아론은 “그렇다”고 답하며 힐러리에 대한 변함없는 사랑을 공공연히 밝혔다.

두 사람은 2000년대 초반 만남을 가졌으나 아론 카터와 배우 린제이 로한의 염문설로 결별했다.

[티브이데일리 최정은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아론 카터 트위터, 힐러리 더프 트위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린제이 로한 | 아론 카터 | 힐러리 더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