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의 연애' 티저, 엄정화·박서준 야릇한 분위기+파격키스
2014. 03.18(화) 15:09
마녀의 연애 엄정화 박서준
마녀의 연애 엄정화 박서준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마녀의 연애' 엄정화와 박서준의 드라마 속 모습이 공개됐다.

최근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마녀의 연애'(극본 이선정 연출 이정효) 제작진은 공식 홈페이지에 주인공 반지연(엄정화)과 윤동하(박서준)의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 2개를 공개했다.

먼저 공개된 영상 속에는 복사기에 대고 키스를 하는 엄정화를 보고 당황하는 박서준의 표정과 함께 '엄정화는 왜 복사기와 키스할까'라는 물음을 던져 시청자들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이어 공개된 영상에서는 별다른 내레이션없이 박서준과 엄정화가 야릇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키스를 하고있어 실제 19살 차이가 나는 이들 연상연하 커플이 보여줄 호흡에 기대를 모았다.

한편 '마녀의 연애'는 자발적 싱글녀 반지연과 그에게 느닷없이 찾아온 연하남 윤동하의 팔자극복 로맨스. 콧대 높은 반지연의 좌충우돌 연상연하 사랑이야기가 톡톡 튀는 재미와 풋풋한 설렘을 선사할 전망이다.

JTBC '무정도시' tvN '로맨스가 필요해 2012'의 이정효 PD가 연출을 맡았으며 tvN '후아유'의 반기리 작가와 신예 이선정 작가가 집필을 맡았다. 또한 엄정화, 박서준을 비롯해 한재석, 정연주, 양희경, 주진모, 라미란 등 완벽한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오는 4월 14일 월요일 밤 11시 첫방송.

[티브이데일리 오수정 기자 news@tvdaily.co.kr/사진=해당 영상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마녀의 연애 | 박서준 | 엄정화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