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혁 "'진짜사나이'로 힐링 받았다…예능 출연 당분간 자제"
2014. 03.27(목) 15:16
장혁
장혁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 배우 장혁이 최근 하차한 MBC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사나이'를 언급했다.

장혁은 27일 오전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카페에서 진행된 티브이데일리와의 인터뷰에서 "최근에도 '진짜사나이'를 본 적이 있다"고 말했다.

장혁은 이어 "초반에 내가 출연했던 회를 다시 보기도 했다"면서 "'진짜 사나이'를 끝낸 지 오래되지 않아서인지 사람들이 더 바른 이미지로 보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그동안 장혁은 '진짜사나이'를 통해 인간적인 매력을 물씬 풍기며 시청자들의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어떤 훈련이든 완벽히 소화하는 '에이스 병사'로 입지를 굳히며 멤버들 사이에서 크게 활약했다.

대중에게 한층 더 다가간 장혁은 다시 배우의 본업으로 돌아간다. 그는 "예능출연은 한동안 안할 것 같다"고 확고히 말했다.

이어 "사실 '진짜사나이'가 예능이라 출연했다기보다는 그 안에서 힐링을 얻고자 하는 마음이 컸다"면서 "지금은 배우로서 작품에 더 열중하고 싶다. 연기에 충실하고자 한다"고 털어놨다.

한편 장혁은 다음 달 10일 개봉되는 영화 '가시'(감독 김태균)에서 여고생들의 로망 체육선생님 준기 역을 맡아 조보아와 격정적인 멜로 호흡을 맞춘다.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가시 | 장혁 | 조보아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