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동건 술자리 과거에도 한결같아, 톱★ 원빈·이나영·강동원 술자리는?
2014. 04.14(월) 21:10
장동건 술자리 현빈 원빈
장동건 술자리 현빈 원빈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배우 장동건과 현빈의 술자리 인증샷이 화제가 된 가운데 과거 장동건의 술자리 인증샷 또한 화제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디시인사이드'의 장동건 갤러리에는 '최근 술자리 장동건 외 남자들'이란 제목으로 사진 한 장이 게재됐다.

해당 사진에는 모자를 거꾸로 쓴 40대 '귀요미' 장동건과 현빈, 손가락으로 브이를 그리고 있는 황정민과 차태현, 주진모와 더불어 이 사진을 촬영 중인 박중훈까지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모인 술자리 사진은 친밀함을 더하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었다.

이에 누리꾼들이 게재한 과거 또다른 장동건의 술자리 사진과 더불어 연예인들의 술자리 사진이 눈길을 끈다.

해당 사진에는 조승우 황정민, 여기에 지진희로 보이는 남자가 함께 방에 누운 자세로 라면과 소주를 마시는 친근한 모습이 있고 이나영과 강동원이 함께 맥주를 마시는 모습, '태극기 휘날리며' 촬영 당시로 보이는 장동건과 원빈의 술자리 사진, 여기에 장동건이 볼이 술기운에 발그스름해진 채 카메라를 깜찍하게 응시하고 있는 모습 등이 눈길을 끌었다.

화려한 배우들의 친근한 술자리 사진과 유명 배우들의 친분을 나타내며 훈훈함을 더하는 사진에 누리꾼들은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즐거워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온라인 커뮤니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장동건술자리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