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단독] 성유리, 김성균의 여배우 된다…'섬머 스노우' 출연
2014. 04.29(화) 07:42
성유리
성유리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배우 성유리가 영화 '섬머 스노우'에 출연한다.

29일 여러 영화 관계자에 따르면 성유리는 최근 '섬머 스노우'(감독 전윤수)에 출연을 결정하고 세부 사항을 조율 중이다.

'섬머 스노우'는 세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된 옴니버스 영화다. 성유리는 여배우와 매니저의 이야기를 다룬 에피소드 속 여배우 서정 역을 맡아 호연을 펼칠 예정이다. 매니저 역은 '대세' 김성균의 출연이 유력하다.

성유리는 그동안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다양한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았다. '차형사' 이후 약 2년 만에 스크린에 복귀한 성유리가 여배우 캐릭터를 어떻게 표현해 낼 지 관심사다.

또 매니저 역할을 제안 받은 김성균과의 연기 호흡 역시 흥미롭다. 영화계 대세로 떠오른 '생활형 연기파배우' 김성균과 펼칠 개성 넘치는 연기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섬머 스노우'는 주요 캐스팅을 마무리 짓고, 올 하반기 크랭크인 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양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사진=티브이데일리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키워드 : 김성균 | 성유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